기사상세페이지

‘공주페이 배달앱’ 혜택이 팡팡!

기사입력 2021.11.18 22: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가맹점 배달비 및 친환경 부자재 지원, 이용자 쿠폰 지급

    공주페이 배달앱 이벤트 이미지.jpg

     

    [공주일보]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맞춰 지역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공주페이 배달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오는 12월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주페이 배달앱 가맹점 지원과 함께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가맹점을 대상으로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배달 부자재와 배달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배달비는 공주페이 배달앱으로 주문되는 건에 대해 전액 지원되며, 신규 가맹점의 경우 특별 지원금 10만 원을 지원한다.

     

    배달앱 이용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 및 1만 5천 원 상당의 배달비 쿠폰(주1회로 한정)을 발행한다. 또한 배달앱 친구 초대 시 회원가입을 한 친구와 본인 모두에게 1만 원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우리동네 맛집으로 선정된 10개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도 발행된다. 단, 최소 2만 원 이상 음식 주문 시에만 해당된다.

     

    한편, 지난 9월 정식 출시된 공주페이 배달앱은 시중 민간 배달앱에 비해 약 90% 가량 중개수수료가 저렴하다.

     

    현재 누적 1만 2,000여 건의 주문과 2억 7천만 원 거래가 이뤄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시는 올해 말까지 300개소의 가맹점 모집과 15%의 시장점유율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