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CA미디어그룹-몬스타, 영상 콘텐츠 관련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0.06.17 09: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991671149_VqcMvf4a_EC9785EBACB4ED9891EC95BD.jpg


    [공주일보] (주)CA미디어그룹과 몬스타주식회사가 충남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영상 및 텍스트 콘텐츠 제작 및 홍보 마케팅에 있어 서로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CA미디어그룹 김명일 대표이사와 몬스타주식회사 강한샘 대표는 16일 천안시 대흥동에 위치한 몬스타주식회사 사무실에서 상호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CA미디어그룹은 자사가 보유한 언론매체(천안신문 등)와 SNS 등을 활용해 몬스타주식회사가 제작하는 영상 콘텐츠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하게 되며, 몬스타주식회사는 CA미디어그룹에서 제작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에 있어 제작 및 편집 관련 자문과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김명일 대표이사는 “몬스타주식회사와 함께 충남 지역의 다양한 모습을 영상 콘텐츠로 만들어 독자들과 함께 할 예정”이라며 “이번 협약이 양 사가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한샘 대표는 “CA미디어그룹을 통해 자사의 소식을 더 많은 분들에게 전할 수 있게 됐다”면서 “CA미디어그룹의 발전에 도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CA미디어그룹은 추후 '천안신문-천안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독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